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루트컴퍼니, ‘비트세이빙’ 코인원과 파트너십 협약 체결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4.03.26 08: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코인원과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금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국내 원화마켓 거래소 코인원과 파트너십을 맺고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제공=업루트컴퍼니}
‘비트세이빙’을 운영하는 업루트컴퍼니가 국내 원화마켓 거래소 코인원과 파트너십을 맺고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제공=업루트컴퍼니}

업루트컴퍼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비트세이빙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적립식 투자는 변동성이 크지만, 지속적으로 크게 상승하는 자산에 적합한 투자법이다.
비트세이빙은 기본 적립식 투자에서 나아가 블록체인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의 과열, 기회 구간을 분석해내고 적립식 투자 금액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 저금통’을 론칭해 일반적인 정액 분할 적립식 투자 대비 약 31% 성과 개선율을 보여주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트코인 현물 ETF가 승인되며 올해 신규 가입자가 전년 대비 3배, 고객 당 월 평균 구매액이 10배 이상 증가했다.
비트세이빙은 금번 파트너십으로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API Key 생성 및 입력이 필요 없는 간편 연결 기능을 최우선적으로 도입하였다. 간편 연결은 기존의 API Key 생성/입력 단계 없이 코인원 계정 로그인 한 번으로 연결이 완료되며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