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2’, 신규 캐릭터 ‘크샨티아’ 영상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3.26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소녀 ‘크산티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천계의 재능을 지닌 천재라고 불리는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지며, 고퀄리티 그래픽과 전투 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크산티아’는 5성 어둠 속성 마법사로, 강력한 범위 마법을 구사하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크산티아’는 시그니처 스킬인 ‘사건의 지평선’을 통해 적들을 사건의 지평선 중심부로 끌어당긴 뒤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광역 마법을 보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는 26일부터 공식 X(구 트위터)에 게재된 크산티아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팀 기프트 카드 2만 5천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게시글의 공유 수가 8천 건을 돌파할 경우,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5천 골드, 모험가의 기록 5개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오는 4월 2일 모바일,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