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오히’,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 오픈 … 서울 합정, 부산 서면점 대변신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4.03.28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버게임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애니플러스와 함께 콜라보 카페 ‘아발론 미식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콜라보 카페는 3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약 6주간 애니플러스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에서 개최된다. 4주년을 기념해 유저 접점을 확대하고, 이용자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경험의 파편 드링크, 황야의 곡믈리에 미숫가루, 동방 퓨전 아이스크림 약과 등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다양한 세계관을 담은 음료와 디저트류를 즐길 수 있는 ‘아발론 미식회’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또한 40여 종의 캐릭터와 신규 일러스트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메뉴를 주문한 이용자에게는 포토카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의 굿즈를 구매할 경우 특전을 추가 증정한다.

스탬프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지정된 미션을 수행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형식으로, 모든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 포토카드 3종 증정과 함께 인기 캐릭터 ‘온달’과 ‘라샤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 사진 출처=클로버게임즈

이와 더불어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선보인다. 애니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콜라보 카페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AR 필터를 활용해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아발론 미식회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클로버게임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콜라보 카페의 수익금 전액을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