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코리아,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 발매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5.12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동안 매번 게임이 출시될 때마다 영화 못지않은 탁월한 작품성으로 호평을 받았던 스타워즈 게임이 동명의 영화 개봉을 2주 앞두고 출시된다.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한수정 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코리아)는 동명의 영화 라이센스 게임,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Star Wars: Episode 3 Revenge of the Sith) 」를 5월 12일, Xbox 용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신작,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는 궁극의 제다이 액션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오비완 캐노비’를 선택하여 선과 악을 대변하는 서로 다른 광선검 기술과 포스의 힘을 경험하며 제다이 기사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영화의 장면이 게임 속에 그대로 재현되는 것은 물론, 영화에서 얻은 영감을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우주 무대와 16개의 상호 작용하는 레벨 속에서 전투를 펼치는 것이 가능해 영화가 제공할 수 없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5월 12일 발매되는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는 Xbox용(15세 이용가)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한편, 전세계 영화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우주전쟁의 대서사시 그 마지막 장, 스타워즈 시리즈의 결정판인 동명의 영화는 5월 26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