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텐비, 새로운 이동 수단 및 투기장 포함된 업데이트 실행!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2.28 17: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고 동영상만으로도 인기 만점인 새로운 이동 수단 ‘크래프트 시스템’ 및 인스턴스 던전 ‘닥터 K의 아지트’ 추가하는 등 재미 요소 강화!
- 캐릭터 전투 능력을 최대로 발휘해 특별 아이템 쟁취하는 ‘무제한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의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 tenvi.pmang.com)에서 새로운 이동 수단인 ‘크레프트 시스템’ 및 각종 시스템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는 것은 바로 예고 동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킨 ‘크래프트 시스템’. 크래프트 시스템’은 카트 등 일종의 차량을 이용해 필드를 빠르게 다니는 신개념의 이동수단이자 새로운 재미 요소로 동종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텐비만의 특징으로 부각될 전망이다.


또한 유저간 대결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킨 형태로 특별한 아이템을 두고 무한 대결이 이루어지는 ‘무제한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무제한 투기장’에서 유저들은 수많은 게이머들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얻을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어 텐비의 PvP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추가되는 인스턴스 던전 ‘닥터K의 아지트’는 난이도별로 적정 레벨대가 폭넓게 분포되어 라이트 유저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고르게 즐길 수 있는 인던 컨텐츠로 구현됐다. 여기에 퍼즐을 풀어나가는 듯한 체험 과정이 보다 극대화되고, 더욱 실감나는 3D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게이머들의 전투 욕구를 한층 더 상승시켜 줄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1월 24일에 선보였던 신규 아일랜드 ‘팬텀 아일랜드’도 굳게 닫혀 있던 ‘돌도르 백작의 저택’ 내부가 공개되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완성된 모습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고급 장비 아이템에서 재료아이템을 추출할 수 있는 시스템과 일부 아이템의 ‘거래불가능’ 속성을 ‘거래가능’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 등 텐비 유저라면 누구나 수집하고 싶어하는 ‘세트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 전 부문에 걸쳐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했다.”며 “텐비가 <MMORPG는 단순한 몬스터 사냥>이 전부’라는 고정 관념을 변화시키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비 공식홈페이지(tenvi.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