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일당백 호쾌액션 워로드, 화이트데이 맞이 이색 이벤트!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2.28 17: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일부터 3월 19일까지 여자친구와 아내를 위한 선물 가득한 이벤트 진행
-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가방과 지갑, 쥬얼리 상품권 등으로 구성해 남성 유저들의 큰 호응 예상


게이머들의 여자 친구를 감동시켜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내부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가 개발한 액션 RPG게임 워로드(warlord.pmang.com)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남성유저들의 여자친구와 아내의 선물을 지원해 주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2월28일부터 3월19일까지 진행된다. 워로드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금일부터 3월5일까지 1차, 3월6일부터 3월19일까지 2차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게임 내 마을인 국내성의 NPC를 통해 퀘스트를 부여 받고, 적NPC가 일정 확률로 떨어트리는 캔디 수집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화이트데이 카드를 지급받게 된다.  이 화이트데이 카드를 활성화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중복수행을 통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한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증정되는 경품들이 눈낄을 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명품브랜드의 가방과 지갑, 커플링이나 쥬얼리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성되어 여자친구나 아내의 화이트데이 선물로 고민하는 남성유저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100%의 확률로 체력과 마력을 회복할 수 있는 캔디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정확히 오픈 2달을 맞이하여 이색적인 이벤트를 공개한 워로드는 그 동안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동서양을 넘나드는 세계관과 무수한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는 신개념 RPG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아낌없이 애정을 가져준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워로드를 통해 보다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고 워로드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며 이벤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일당백 호쾌액션 워로드(Warlord)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arlord.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