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스타일리시 액션 FPS S4리그, 신규 무기 ‘스톰배트’ 추가 및 복장 가격 50% 인하 업데이트 진행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3.25 14: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신규 무기 ‘스톰배트’ 드디어 공개
-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복장 가격 50% 인하
-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 데미지 상향 조정
- 남자용 신규 복장 ‘챔프’ 세트 및 여성용 신규 복장 ‘펄스’ 세트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FPS S4리그(s4.pmang.com)에서 신규 무기 ‘스톰배트’의 추가 및 복장 가격 50% 인하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3월 중순 공개한 근접용 신규 무기 ‘스톰배트’의 추가와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게임 내의 모든 복장 가격 50% 인하,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 데미지 상향 조정, 신규 복장의 추가와 게임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각종 업데이트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오픈베타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근접무기인 ‘스톰배트’는 배트의 분위기에 걸맞은 한방 무기라 할 수 있다. 단 한번의 공격으로 높은 데미지와 더불어 상대방을 멀리 날려버리는 효과까지 주며 기존의 ‘플라즈마 스워드’, ‘카운터 스워드’와는 차별화되는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복장 가격 50% 인하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스타일리시한 복장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반영한 업데이트로 기존에 공개했던 복장은 물론 앞으로 나올 복장까지 모두 50%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헤비머신건’과 ‘세미라이플’의 데미지 상향은 그 동안 이뤄진 밸런스 조절에 따른 업데이트로 기존에 비해 향상된 공격력으로 보다 다양한 무기의 조합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이외에도 남성용 신규 복장 ‘챔프’ 세트와 여성용 신규 복장 ‘펄스’ 세트가 추가됐고, 게임 내 비매너 유저들과의 대화를 차단하는 비매너 차단 기능, 타격감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S4리그 개발사 펜타비전 신봉건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많은 유저분들이 건의한 내용들을 반영한 준비한 내용이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재미있고 플레이가 즐거운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4리그 공식 홈페이지(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