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쌩뚱 맞고 봄맞이 大이벤트] 엠게임, 처음처럼과 함께 흔들어라!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3.26 15: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게임 웹보드 브랜드 ‘쌩뚱’과 두산 주류BG의 대표 브랜드 ‘처음처럼’ 제휴 이벤트
▶ 2가지 이벤트를 통해 처음처럼, 게임 머니, 고포 세트 증정
▶ 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두 달여간 진행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의 웹보드 브랜드인 ‘쌩뚱’에서는 종합 주류사인 ㈜두산 주류BG(http://www.soju.co.kr/, 대표 한기선)와 제휴를 통해 쌩뚱 맞고 회원들을 대상으로 ‘처음처럼과 함께하는 흔들어라 쌩뚱 맞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첫 번째는 최근 인기가수 이효리가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처음처럼 광고에서 선보이는 ‘처음처럼을 맛있게 즐기기 위한 방법’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방법을 뽑는 ‘흔들어라! 처음처럼’ 이벤트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300명에게 처음처럼 1박스, 게임머니, 고포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흔들어라! 쌩뚱맞고’로 쌩뚱 맞고 게임 도중 흔들었을 때 화면 상단의 화면 캡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화면이 저장되며 저장된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300명에게 처음처럼 1박스, 게임머니, 고포 세트 등을 준다.


‘처음처럼과 함께하는 흔들어라! 쌩뚱맞고!’ 이벤트는 3월 26일(수)부터 5월 31일(토)까지 진행된다.


 쌩뚱 마케팅을 맡고 있는 이우창 팀장은 “양사의 인기 브랜드인 처음처럼과 쌩뚱이 함께 개최하는 이벤트이므로 최고의 시너지를 거둘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대학생 MT나 가족들 봄나들이 떠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이벤트에 대해 알렸다.


한편, 엠게임의 쌩뚱은 맞고, 포커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웹보드 브랜드로 컬트미디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UCC, 공익캠페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