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실시간 전략게임 듀얼게이트,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개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5.08 15: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식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3일간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에서 개발한 전략 액션 게임 듀얼게이트(DuelGate)의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를 금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시작된 이번 테스트는 오는 10일(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게임포털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듀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에서 기존에 공개된 배틀넷 방식의 매칭 시스템, 카드를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 미션형태의 퀘스트 이외에도 신규 시스템을 대거 선보이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차후에 진행될 오픈베타 서비스에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이 부여되며, 캐릭터 역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e스포츠 전문 캐스터 전용준씨와 해설가 김정민씨의 광고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듀얼게이트는 정체되어 있는 실시간 전략 (RTS, Real-Time Strategy) 게임과 e스포츠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듀얼게이트는 특정 장르의 게임이 주류를 이루는 획일화된 현 상황에서 장르의 다양성과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의미 있는 게임이다.”라며, “매 순간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전개되는 듀얼게이트만의 매력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duelgat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