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듀얼게이트, 14일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5.14 14: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픈 베타 서비스 “1st Edition - Opening Gates” 공개
- 장르의 다양성과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의미 있는 게임으로 평가


실시간 전략게임 ‘듀얼게이트(DuelGate)’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된다.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주)펜타비전(대표 차승희)에서 개발한 ‘듀얼게이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듀얼게이트는 지난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액션성과 전략성을 동시에 갖춘 게임으로 평가 받으며, 전략 시뮬레이션(RTS)게임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st Edition - Opening Gates”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되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듀얼게이트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카드를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 배틀넷 방식의 매칭 시스템 등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듀얼게이트는 “1st Edition - Opening Gates”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릭터 생성하고 친구를 추천 하면 삼성 햅틱폰, 닌텐도 Wii, 듀얼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고, 게임 시 레벨 업 할 때마다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http://duelgat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