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게임포털 피망에서 트롯맞고 치고, 선물도 받고!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5.19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동차, 에어컨 등 매주 푸짐한 경품 제공
- 박현빈과 함께하면 두 배의 행운까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이 서비스하는 트롯맞고에서  “박현빈과 함께하는 샤뱡샤뱡 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트롯맞고 게임 실행 시,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주어지는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게임 시 배경음악이 ‘샤방샤방’이 나오면 응모권이 두 배로 제공되는 깜짝행운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은 1주일 단위로 당첨자를 추첨하며, 총 뉴모닝 4대, 에어컨 20대 외에도 캐논 카메라, 음식물처리기, 주유상품권 등 대규모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100% 당첨되는 맞고 머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응모권 5장을 모으면 매일 100만원씩 하루 3번 맞고머니를 충전 받을 수 있다.


한편, 트롯맞고는 신세대 트롯가수로 각광받고 있는 박현빈의 모델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현빈의 최근 타이틀곡인 ‘샤방샤방’은 피망맞고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네오위즈게임즈 웹게임사업부 박순택본부장은 "요즘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현빈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트롯맞고의 재미와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라며,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피망을 사랑해주는 유저들에게도 큰 기쁨을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페이지 (go.pmang.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