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아바(A.V.A), 신규 전투맵과 총기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5.22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랑스 파리 근교 숲 배경으로 치열한 화력전 가능한 섬멸맵 ‘캐슬락’ 공개
- 뛰어난 기동성, 빠른 연사 속도 돋보이는 러시아 특수 저격 총기 VSS 추가
- 게이머들의 편의성 강조한 직관적인 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UI 전면 개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전투맵과 총기가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신규 맵 ‘캐슬락(Castle Rock)’은 프랑스 파리 근교의 퐁텐블로(Fontainebleau) 숲을 배경으로 한 섬멸맵이다. 엄폐물로 활용 가능한 자연물이 많은 독특한 지형으로 구성된 캐슬락은 시가전 중심의 기존 전투맵들과 차별화된 전장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울러 초보 게이머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간단한 맵 구조와 상황에 따라 다른 공격 방식을 펼칠 수 있도록 제작된 동선은 치열한 화력전과 팀플레이의 쾌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신규 총기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VSS는 전용 소음기가 장착된 러시아의 특수 저격총으로 빠른 연사 속도와 뛰어난 기동성이 특징인 스나이퍼 전용총기이다.


이 외에도, 보다 직관적인 구성으로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강조한 새로운 UI(User Interface)도 함께 선보였다. 효율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된 UI는 더욱 원활한 구동력을 갖춰 대기실 및 상점 등을 보다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에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