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아바(A.V.A)배 대학 대항전 개최!

  • 경향게임스 webmaster@khgames.co.kr
  • 입력 2008.06.04 15: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신이 소속되어 있거나 응원하는 대학 선택 후 모두 참여 가능한 오픈형 대회
- 우승 대학 근처 아바(A.V.A) 전용 PC방 무료 개방 및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 ava.pmang.com)에서 ‘아바(A.V.A)배 대학 대항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자신이 소속되어 있거나 응원하는 대학을 선택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플레이 판수를 종합해 우승 대학을 결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금일부터 6월 18일 사이에 자신이 소속될 대학을 고르고, 6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대항전에 참가하면 된다.
 
대항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판수를 플레이 해 우승을 차지한 대학은 근처 아바(A.V.A) PC방을 무료로 개방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소속 대학의 유저들에게는 경험치업100%(30일)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아바(A.V.A)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건전 게임문화 정착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달 27일 시작된 지역 클랜 쟁탈전은 방송대회 진출 시드권이 배정되어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 속에서 성황리 진행 중이다.


아바(A.V.A)배 대학 대항전 및 지역 클랜 쟁탈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