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뒤통수를 조심해라? ‘빅뱅온라인’ 오픈 베타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8.12.15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통 박치기 액션, ‘빅뱅온라인’, 12월 15일 오후2시 부터 오픈 베타 실시
- 쉽고 빠른 진행과 코믹한 연출로 유저들을 위한 웃음장전완료



마이크로게임즈(대표: 홍상혁)는 오는 12월 15일 오후2시 부터 엠지웍스(대표: 김태중)에서 개발한 ‘빅뱅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박치기 액션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개발된 ‘빅뱅온라인’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프리 오픈 테스트를 통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시스템 테스트를 통하여 최종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



‘빅뱅온라인’은 쉬운 조작법과 빠른 게임진행방식으로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중간중간 발생하는 각종 연출을 통하여 코믹한 요소를 극대화 하였다. 또한, 백설공주, 걸리버 이야기, 이상한 나라 앨리스 등을 소재로 맵을 제작하여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오픈 베타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빅뱅코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빅뱅 코인남발 이벤트’,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선장 산타 습격사건’ 등 겨울방학 시즌 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일환으로 신규 스킬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마이크로게임즈의 게임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종화 부사장은 “프리 오픈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 덕분에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고 빠른 진행이 가능해졌다. 오픈 베타 이후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빅뱅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빅뱅온라인’ 공식사이트(http://bb.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