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12월 17일 SAGA8 대규모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8.12.15 14: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밀, 타이타니아 세계에 이어’도미니언 세계’ 등장
- 신규 시스템인 ‘필드 챔프 시스템’ 과 ‘다운타운 공방전’으로 더욱 흥미로워 져
- 신규 마리오네트 ‘브라후스키’ 와 정원사 ‘가드너’ 직업 추가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금주 17일 SAGA8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SAGA7업데이트 이후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기존 에밀, 타이타이나 세계에 이어 ‘도미니언 세계’가 공개될 예정이다. 도미니언 세계의 수도인 ‘웨스트 포트’맵도 선보여 더욱 흥미로워 질것으로 보인다. 특히 도미니언 세계에 들어서면 자신의 레벨을 처음으로 되돌리는 ‘차원 전생 시스템’이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시스템은 도미니온 세계 모험 중에 에밀의 세계로 다시 돌아오면 원래 자신의 레벨로 돌아올 수 있다.



다음으로 SAGA8 업데이트의 중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필드 챔프 시스템’이 선보인다. 이 시스템은 기존 레벨과 장소에 한정적으로 이뤄졌던 대결을 벗어나 누구나 쉽게 유저간 대결을 통해 챔프에 등극하는 시스템이다. 챔프에 오르게 되면 각종 챔프 전용 스킬과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며 대결에서 얻는 포인트로 전용 아이템 구매도 할 수 있다.


이어서 신규 맵으로 도미니온 세계의 수도인 ‘웨스트포트’가 공개되며 이 곳 웨스트 포트를 침략해 오는 기계종족 ‘D.E.M’과 몬스터로부터 지키는 ‘다운타운 공방전’도 펼쳐질 예정이다. 다운타운 공방전은 웨스트 포트를 지키기 위한 방어전, 웨스트 포트를 되찾기 위한 탈환전, 이렇게 2가지로 구성 돼 유저들은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된 더욱 다이내믹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밖에 신규 마리오네트인 ‘브라후스키’와 비공정 시스템을 더욱 잘 꾸며줄 수 있는 정원사 직업인 ‘가드너’도 선보여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캐티 입수 이벤트로 캐티 ‘신 메론’을 입수할 수 있게 된다.


한편, SAGA8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규유저, 휴면유저 지원 이벤트 및 각종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해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계획이다.


그라비티 윤규환 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SAGA8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세계의 공개와 독특한 시스템으로 구성된 매우 알찬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에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것인 만큼 즐겁게 게임도 즐기고 각 종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