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잉글리시, 초등학생 영어학습에 딱이야!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9 15: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가 오늘(22일) ‘Kiz show Part 1(키즈쇼 파트1)’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오디션 잉글리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쇼’는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의 학생들이 학교에서 실제로 배우는 교과과정과 관련된 내용들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개구쟁이 ‘Kevin(케빈)’과 어여쁜 ‘Jennifer(제니퍼)’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친구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의 학습 몰입도가 훨씬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캐릭터들의 실감나는 대화를 보고 자연스럽게 따라 하기 때문에 교과과정의 충실한 복습에도 도움이 되며, 같은 주제의 다양한 표현법 등도 배울 수 있어 같은 또래의 친구들보다 풍부한 영어 표현이 가능하게 된다. ‘키즈쇼’의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인사, 소개에서부터 의사표현, 날씨, 시간확인, 제안, 구매까지 기초적이면서 실생활에 꼭 필요한 핵심 표현들이 4개의 에피소드 속에 모두 담겨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내용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업데이트 한 ‘EZ Show’의 파트3에서는 대중교통 이용 및 호텔 체크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문장 300개를 암기할 수 있다. 이즈쇼 파트3는 기존 ‘서바이벌 쇼’보다 쉽게 구성, 영어 기초지식이 충분하지 않아도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영어 초보자들에게 특히 효율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디션 잉글리시는 비즈니스 영어 ‘Biz show Part 1(비즈쇼 파트1)’과 ‘Part 2(파트2)’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한 ‘비즈쇼 패키지 요금제’를 출시했다. 오디션 잉글리시의 업데이트 및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