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나도 에스파다, ‘바운티 헌터 길드 미션’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9 15: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ge.hanbiton.com)’가 겨울방학을 맞아 모든 유저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바운티 헌터 길드 미션’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바운티 헌터 길드 미션’에는 최소 1명에서 최대 5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40레벨부터 130레벨까지의 입장레벨 중 자신의 레벨에 맞는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각 마을에 위치한 입구를 통해 ‘모임장’으로 진입한 후 미션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토큰을 지급, ‘상점상’에서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바운티 헌터 길드 미션’에서는 게임을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유저들이라도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 상급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다. 각 미션에서는 신규 상위 아이템인 ‘익스퍼트 귀걸이’, ‘익스퍼트 글러브’, ‘익스퍼트 신발’이 떨어지며, 기존에 레시피로만 제작 할 수 있었던 상급 장비들도 구할 수 있다. 또한, 미션에 성공하면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관대한 방’에 입장하게 된다. 여기서는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제3화폐 ‘페소’의 재료인 ‘일장석’을 지급한다.



새로운 캐릭터 ‘아소카’도 새롭게 추가했다. ‘아소카’는 정체불명의 여검사로 빠른 사냥과 PVP능력을 특징으로 하며 동양 여자 사무라이 컨셉으로 최초 공개 때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소카’추가와 함께 오는 2월 1일까지 ‘아소카 영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소카를 영입하여 승급하는 유저들에게 각 베테랑, 익스터트 승급 단계별로 해당 ‘이벤트용 승급 비전서’를, 아소카를 마스터로 승급시킨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3등급 대검 ‘홍아일문도 레시피’를 지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hanbi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