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볼 온라인, 1월 14일 대공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9 15: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또 요시아끼)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을 맡은 <드래곤볼 온라인>이 오는 1월 14일 드디어 대망의 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제작 발표 후 항상 세간의 관심사였던 <드래곤볼 온라인>. 6년 만에 그 실체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며 다시 한번 대형 이슈로 등장했다. 지난 9월 1차 프리미엄 테스트부터 최근 치러진 3차 프리미엄 테스트까지 총 3번의 테스트를 통해 원작자 도리야마 아키라의 흔적이 게임 곳곳에 세심하게 묻어 있어 원작 재현도에서 성공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호쾌한 타격감과 스토리, 잘 어우러진 다양한 퀘스트 등 게임으로서의 재미도 놓치지 않아 오랜만에 스토리와 게임성 모두를 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등장했다는 분위기다. '드래곤볼의 새로운 시작’ ‘21세기판 드래곤볼’이라는 별명을 얻은 것도 이 때문이다.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도 뜨거워 1차 테스트 당시 35만 명이 테스터 모집에 지원하여 기존에 대항해시대가 가지고 있던 넷마블 기록을 단번에 무너뜨렸으며, 그 이후에도 게임포털 넷마블이 가지고 있던 기록들을 하나 둘씩 경신하고 있는 중이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1월 9일 게릴라 테스트를 통한 최종점검을 진행한 후 1월 14일 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사전에 공개테스트 사이트 오픈을 통해 <드래곤볼 온라인> 세계의 체험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루어지도록 할 계획이며, 캐릭터명 선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임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포탈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처음 공개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에 보답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더욱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고객 여러분들을 맞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