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에 먼저 찾아온 경인년 호랑이! 와이디온라인 패밀리, 2010 신년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9 15: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2010년 새해를 맞아 오디션, 밴드마스터, 에이스온라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는 경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오는 12월30일부터 2010년 1월28일까지 ‘호랑이’ 캐시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게이머에게 1,000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양한 종류의 한복 아이템과 전통 락밴드 AC/DC의 ‘Back In Black’과 Boyzone ‘No Matter What과 YUI의 ‘Rolling Star’와 같은 J-POP도 추가될 예정이다.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세계적인 ‘헬로키티’와 ‘시나모롤’의 아바타, 펫 등의 캐릭터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21일까지 헬로키티와 시나모롤의 패션아이템이나 펫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귀여운 헬로키티 MP3, 스탠드, 탁상시계, 마우스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20여종의 패션아이템과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SORRY, SORRY)’, 소녀시대의 ‘Kissing you’, 동방신기의 ‘오정반합’,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타샤니의 ‘하루하루’ 등 SM 소속 가수들의 음악 14곡이 새롭게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비행슈팅게임 에이스온라인(aceonline.ndolfin.com)은 신년을 맞아 실시되는 개방형 던전 ‘인피니티’ 업데이트에 앞서 1월 7일까지 100명 규모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인피니티 던전을 7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인기아이템인 ‘애인의 사진 7일권’을 지급하며, 테스트 종료 후 우수리포트 제출자 20명에게 5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신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통합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