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로로팡팡, 오픈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9 15: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지난해 12월 30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케로로팡팡>(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케로로팡팡>은 오픈 1주년을 맞아 슈라라 군단의 어쌔신이자 그림자 분신술의 달인 ‘카게게’를 신규 캐릭터로 공개한다.


암살병 병과의 캐릭터 ‘카게게’는 저격총과 자동소총에 특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특수 스킬 ‘그림자 분신’을 일정시간 적군에게 붙여 공격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끝도 없이 펼쳐진 드넓은 설원 위에서 대규모 전투와 저격전이 가능한 신규 맵 ‘설원’을 선보인다.


‘설원’ 맵은 엄폐가 가능한 언덕과 상대 진영으로 우회 가능한 고지대 등 수많은 전략 전술이 가능한 맵으로 개인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참가하는 단체전, 전멸전 전투에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케로로팡팡>은 29일과 30일 양일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수 생일 축하 복장과 생일 케이크 아이템을 지급해 오픈 1주년 기념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지난 1년 동안 <케로로팡팡>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깊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로 늘 새로운 재미로 찾아가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로로팡팡>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24일까지 ‘카게게’ 캐릭터 구매 시 전용 코스튬을 무료로 지급하고, ‘카게게’ 캐릭터 랭킹 순위 10위 안에 진입하면 최고 3만 캐시까지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