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 온라인’, "씰 10주년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30 14: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PC게임 ‘씰(SEAL)’부터 온라인게임 ‘씰 온라인(Sealonline)’까지 씰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씰 10주년 페스티벌’을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씰 온라인’은 오는 5월 7일까지 ‘꼬마숙녀의 부탁’ 퀘스트를 진행한다. 쉴츠 대륙 내 깜짝 등장하는 ‘꼬마 숙녀 NPC’를 찾아 매일 다른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10주년 기념 주화’를 지급하며 이를 5개 이상을 모은 유저에게는 귀여운 토끼 모양의 ‘씰 10주년 특별 코스튬’을, 10개 이상 모으면 ‘씰 2천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씰 10주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실시, 매일매일 ‘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출석 도장을 찍은 유저에게 ‘루비’, ‘룬스톤’ 등 게임 내 아이템뿐만 아니라 ‘씰 1천 캐시’, ‘10주년 기념 티셔츠’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금화’ 코인을 지급하는 등 유저들의 즐거운 플레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씰 온라인’은 씰 유저들을 위해 경험치, 탈 것 등 총 3주에 걸쳐 쉴츠마켓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0% 할인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쉴츠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미니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전자사전, 5.1스피커 등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씰을 사랑해준 유저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개그액션RPG’, ‘커플게임의 대명사’ 등 수 많은 수식어를 낳은 대표 장수 게임 ‘씰 온라인’은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저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지난 28일 신규직업 ‘사냥꾼’ 업데이트를 맞아 50,100,150,200레벨 달성시 에이션트 무기, 룬세트 등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냥꾼’에 관련된 스샷, 이미지, 리뷰 등을 블로그, 미니홈피에 올려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씰 캐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