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리틀포니]귀엽고 사랑스러운 장난감과 소녀감성에 푹!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1.19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화 같은 스토리로 재미 배가 … 공 튀기기, 사과 따는 재미 쏠쏠


스마트폰게임 분야 스타 개발사 게임로프트가 신작게임 ‘마이리틀포니’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8일 전 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무료로 출시된 이 게임은 동명의 인기 장난감 및 애니메이션의 공식 시뮬레이션으로 제작된 캐주얼 소셜게임이다.


원작인 ‘마이 리틀 포니’는 1983년 해즈브로 사에서 출시한 장난감으로 전 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팔리며 인기 끈 것이 특징으로, 이후 만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해당 IP로 제작된 이번 게임 역시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살리는데 충실한 작품이다.



게임 내에는 트와일라잇 스파클, 레인보우 대쉬, 플러터 샤이, 애플잭 등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 ‘나이트메어 문’을 물리치고 ‘포니빌’마을을 구해 빛과 우정을 되찾아 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유저들은 이러한 배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션과 미니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개발사 측에서는 ‘마이 리틀 포니’는 6세에서 15세 사이의 소녀들이나 동물 애호가를 타깃으로 한 게임인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니 캐릭터들과 함께 공 튀기기, 사과 따기, 마법의 날개 같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실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에서 포니 목소리를 연기 했던 성우가 직접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마이 리틀 포니’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를 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포니 미니 피규어 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장 르 : 캐주얼 소셜
● 플랫폼 : iOS, 안드로이드
● 개발사 : 게임로프트
● 배급사 : 게임로프트
● 카테고리 : 게임
● 가 격 : 무료/부분유료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