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C Car 레이싱 게임 ‘리볼트2’ 국내 구글플레이 출시

  • 경향게임즈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3.10.31 17:30
  • 수정 2013.10.31 17: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C Car 레이싱 게임 ‘리볼트’ 시리즈를 개발 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주)위고인터랙티브는 2013년 10월 30일 ‘리볼트2’를 국내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출시 했다.

전작인 ‘리볼트클래식’이 글로벌 마켓에서 250만 다운로드를 기록 했을 만큼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리볼트2’는 슈퍼마켓, 박물관, 동네골목 등의 익숙한 배경에서 레이싱 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 해서 상대방을 공격 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이다. 

전작인 ‘리볼트클래식’과 비교해서 금번 ‘리볼트2’에는 소셜 기능이 대폭 추가 되었다. 페이스북 소셜 기능을 활용 해서 친구를 초대 하고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랭킹 시스템의 도입니다. 페이스북 친구간의 랭킹 경쟁, 구글플러스 리더보드를 활용 해서 전 세계 사용자들과 랭킹을 겨룰 수 있다.

게임 방식에서의 큰 변화도 엿볼 수 있다. 현재 게임 모드는 튜토리얼을 대신하고 싱글플레이를 할 수 있는 챌린지컵, 그리고 비동기식 멀티플레이라고 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가 있다. 그랑프리는 매주 5개의 트랙이 주어지고 각 트랙의 최고 기록을 합산 해서 전 세계 ‘리볼트2’ 사용자들간의 랭킹 경쟁을 하는 모드이다.

 

차량과 관련 된 주요 특징은 각 차량의 4가지 속성인 최고속도,가속력,핸들링,안정성에 대해서 단계별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서 트랙과 미션에 최적화된 차량을 선택 해서 최고의 기록을 낼 수 있다. 

향후 동기식 네트워크 멀티플레이모드, 트랙에디터를 이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트랙의 게임내 활용, 게임 리플레이 동영상 공유 기능 등의 업데이트가 예정 되어 있다. 

 

(주)위고인터랙티브는 조만간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전세계 마켓에 ‘리볼트2’를 출시 할 예정이다. ‘리볼트클래식’이 출시 1년여가 지난 지금에도 유럽 및 북미지역에서 매일 1만여 건의 신규 다운로드가 지속적으로 발생 하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사용자를 기반으로 천만 다운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