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12.24 15:51
  • 수정 2013.12.24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사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

 

최고 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눈을 만드는 공장 ‘스노우팩토리’를 포함한 신규 건물 10종을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35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500스타(게임캐시)를 증정하고, 상점 및 하늘빛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건물의 생산 속도를 1.5배로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내달 7일까지 친구 섬의 작물 케어를 통해 획득한 ‘두근두근 상자’를 개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과자와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을 포함한 각종 편의점 상품, 이벤트 스타(게임캐시) 등을 증정한다.

 

카카오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한 유저에게는 초대 시마다 3000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초대 인원에 따라 ‘눈 언덕’, ‘카카오 둥지나무집’,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의 성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라며,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lov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