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프’, 1.5차 업데이트로 이성 캐릭터 출시

직업별 남녀 구성 가능해져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9 10: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라프’의 1.5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이성 캐릭터 추가로 남성 캐릭터였던 ‘기사’의 여성 캐릭터, 여성 캐릭터였던 ‘현상금사냥꾼’의 남성 캐릭터가 추가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로 더욱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매력 발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극한의 난이도 체험이 가능한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펫 시스템임 ‘가디언’도 장비를 착용할 수 있게 되어 캐릭터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해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콘텐츠 상점 통합으로 보다 쉽게 상점이용이 가능해졌으며, 캐릭터의 아바타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아바타 합성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신규 아바타 ‘스쿨룩’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하루 한 번 선물상자가 지급되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2014년 말의 해를 기념하여 새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남기면 귀엽고 깜찍한 팬더 또는 토끼 귀 영구 아바타를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라프’ 1.5차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이성캐릭터’출시로 보다 다양하고 색다른 ‘라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