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스타일 풋볼, ‘말 가면’ 증정 이벤트 실시!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09 12: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에 대해 원하는 점 작성 시 ‘신년 복주머니’ 아이템 증정

- '두들두의 미션빙고' 이벤트 1월 9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

- 1월 주말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경험치, 포인트 추가 지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fsf.gametree.co.kr)에서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말(馬) 가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새해를 맞이해 <프리스타일 풋볼>에게 바라는 점을 홈페이지에 작성한 이용자에게 '신년 복주머니'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년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 캐릭터’, 말 가면 아이템인 '갑오(甲午) 머리', ‘FC서울 30경기’ 등 인기 아이템 1종이 랜덤하게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내달 2일 24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3X3 9칸 빙고 칸에 들어 있는 미션을 이용자가 달성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두들두의 미션빙고' 이벤트가 2월 6일까지 열린다. 이용자가 9가지 미션 중 하나라도 완료하면 해당 칸에 자동으로 체크되며, 체크된 칸들의 배열이 직선을 이루면 빙고로 인정된다.

빙고 달성 개수가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 제공되며, 빙고 완성 20줄을 한 이용자에게는 ‘소녀시대’, ‘크레용팝’ 등 걸그룹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걸즈 윙볼'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매주 주말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100%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날 연휴인 2월 2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fsf.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