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삼국지2’, 신규서버 추가 및 1주년 기념 이벤트

100만원 기프트 카드, 게임 캐시 등 푸짐한 선물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17 13: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에서 서비스 하는 ‘웹삼국지2’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27번째 서버인 ‘준예’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웹삼국지2’는 그 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 상품은 ‘웹삼국지2’의 전속 모델인 가수 배다해씨가 직접 추첨을 하였고, 추첨 내용을 담은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축하 메세지를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상품이 발송되며, 모든 게임 이용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오픈 되는 ‘준예’ 서버는 위나라의 명장인 장합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서버 오픈에 맞춰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과 문화상품권, 게임 캐쉬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웹삼국지2’ 관계자는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 진행하는 것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콘텐츠간 유기적 요소의 보완과 서비스 혜택 개선 등 이용자 여러분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웹삼국지2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웹삼국지2’의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신규서버 추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