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레이브 프론티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17 16: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umi Korea는 신세대 본격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오늘(17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본에서 본격 RPG의 귀환이라는 타이틀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2013년 10월 29일 한국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되어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기록 등 지속적으로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200여 종이 넘는 유닛을 소환하고 성장 시켜 최강의 팀을 만들어 모험을 즐기는 신세대 RPG이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섬세한 2D 애니메이션과 유저들이 충분히 납득할 만한 탁월한 밸런스 구축으로 탄탄한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저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유저들의 호평이 계속 되고 있다.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한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증정 및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 증정, 설치만 해도 선착순 5만명 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20%(최대 4천원) 할인 쿠폰 증정 등 실속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umi Korea의 구자선 부사장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유저분들과 함께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즐길 수 있어 기쁘다.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