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4년 한국콘텐츠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게임‧영상 제작 분야 핵심인재 양성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20 09: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이 운영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에서 콘텐츠 분야 창의인재양성을 위한 2014년 교육생을 오는 2월 7일(금)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게임제작 분야 6개 과정과 영상제작 분야 1개 과정 등 총 7개 과정 86명이며 교육기간은 두 분야 모두 3∼12월까지 9개월이다.

게임 디자인(기획), 게임 프로그램, 게임 그래픽, 게임프로젝트(디자인-기획), 게임프로젝트(프로그램), 게임프로젝트(그래픽) 등 6개 과정으로 구성된 게임제작 과정은 게임분야 핵심인재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졸업생은 매년 90% 이상의 게임업계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영상제작 과정은 역량 있는 콘텐츠 제작 전문가 양성을 위한 특수효과(VFX)과정이 마련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제작시스템을 활용한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대부분의 강사진이 관련 분야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 구성된 이번 과정은 게임 및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예비취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교육비는 전액 국비 지원으로 교육생은 월 일정금액의 장학혜택도 받게 된다.

모집대상 및 지원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kocc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