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크에덴’, 신규 서버 오픈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20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이 오는 1월 28일 (화) 신규 서버를 오픈 할 예정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측은 “작년 12월부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이버 게임 순위 9위 등의 기록으로 시작 된 ‘다크에덴’의 열풍은 누적 회원 수 230만을 넘어서고, 동시 접속자 수는 무려 3배 상승으로 이어져서 유저 분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5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 역사에 전설의 이름으로 남게 될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가 2014년 1월 20일(월)부터 1월 27일 (월)까지 단 8일간만 진행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 명을 선점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카드(30일)’를,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는 게임 내최고 인기 아이템인 ‘혼돈의 경험의 돌 (L)’을 5개씩 제공 한다고 알렸다.

이에 앞서 아직 이름이 정해 지지 않은 신규 월드 명 공모전 이벤트는 1월 20일 (월)부터 1월 24일 (금)까지 단 5일간만 진행 될 예정으로 월드 명 채택자 1명에게는 ‘고대의 보석 상자’ 5개를,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GM 선물상자’를 3개씩 지급 할 예정이다.

한편, ‘다크에덴’은 2013년 12월 26일 신규 던전 ‘라코스트 성’ 추가와 함께 ‘다크에덴’ 최초전 서버를 대상으로 회원 가입만 하면 161레벨 캐릭터와 육성 아이템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현금 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이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게임 유저들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 사업 총괄 이봉재 실장은 “많은 유저님들의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5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가장 많은 서버를 오픈 한 2D MMORPG 보다는 가장 긴 사랑 받는 2D MMORPG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다크에덴’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다음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온게이트채널링(http://darkeden.ongat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