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항해전략 RPG '모두의대항해', 사전등록 이벤트

다양한 경쟁 요소로 즐거움 선사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29 13:46
  • 수정 2014.01.29 13: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호소프트(대표 김기돈)는 오늘(29, 수),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이온(Ne2on)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항해전략RPG '모두의대항해'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두의대항해’는 신세계를 찾아 떠나는 광활한 모험을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기사연맹과 용자부락 세력간의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무역, 던전탐험, PVP, 군단전 등을 통해 경쟁세력을 소탕하거나 다른 유저를 약탈할 수 있다. 또, 세력을 연합하여 강력한 군단을 만드는 등 유저간의 경쟁 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등록이벤트는 1월 28일(화)부터 2월 10일(월)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먼저 정식 오픈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판도라호 도면과 1만 골드, 보석 50개)이 지원되고, 신청자 중 30명을 특별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기돈 백호소프트 대표는 “모두의대항해는 해상을 배경으로 무역과 전투 외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항해전략RPG의 진수를 즐길 수 있고, 대항해시대의 업그레이드 된 감동을 선사할 게임이다. 사전등록 참여를 최고의 선택으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항해전략 RPG ‘모두의대항해’ 사전 모집 참여와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http://sail.allgames.co.kr/sa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