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새해 맞이 업데이트

기존 20레벨에서 30레벨로 최고 레벨 상향 조정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1.29 14:02
  • 수정 2014.01.29 14: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9일 자체 개발한 와글와글 러닝 어드벤처 게임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에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유저의 최고 레벨을 기존 20레벨에서 3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신규 캐릭터 ‘꽃소녀 좀비’를 신규 출시했다. ‘꽃소녀 좀비’는 일정 횟수 이상 진영을 변경할 때 마다 3초간의 거인효과가 발동되는 특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한정 판매중인 좀비 캐릭터를 1일 1회에 한해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하기’ 기능과 출발 시 10,000 미터에서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는 ‘건너뛰기’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설 연휴 기간동안 ‘꽃소녀 좀비’와 ‘폭탄처리반 좀비’를 한정 판매하고, ‘꽃소녀 좀비’ 캐릭터로 플레이 시 2배의 경험치와 점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내달 3일까지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의 대표 소셜 콘텐츠 ‘세계 정복’을 달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전원 증정하고, 가장 많은 인간을 감염시킨 유저 3명에게 각각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넥서스7 2세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좀비가 세상을 지배한다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zombi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