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서 ‘러블리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퀘스트 완료하면 레어아이템 ‘러블리 로즈아치’ 증정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2.06 11: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는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에서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고 발렌타인데이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이벤트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 원두, 사이드 메뉴 추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 추가, 러블리 테마 레벨 제한 해제이다.

 
파티게임즈는 먼저 ‘아이러브커피’에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 선물하기를 추가했다.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은 로스팅 재료(생두)로 유저는 하루에 한번 ‘아이러브커피’ 친구들에게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을 선물할 수 있다.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은 기존 원두들보다 로스팅 효율이 좋아 많은 친구들에게 매일매일 생두를 선물하고 다량의 원두를 수확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 원두 ‘러브러브 아라비카’와 사이드메뉴인 ‘러브러브 쇼콜라’를 업데이트했다. 러브러브 아라비카와 러브러브 쇼콜라는 기존 원두와 사이드 메뉴처럼 이용자들이 직접 로스팅하고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추가했다. 유저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상점에서 구입이 불가능한 레어아이템인 ‘러블리 로즈아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블리테마로 카페를 꾸미고 싶었으나 레벨이 낮아 불가능한 유저를 위해 이벤트 기간동안 러블리 테마의 레벨 제한도 해제했다. 이로써 저레벨 유저도 러블리 테마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