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셜포스2, 인도네시아 서비스 순항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4.02.20 10:07
  • 수정 2014.02.20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2’가 인도네시아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는 소식이다.
 ‘스페셜포스2’는 지난 2월 13일 현지에서 상용화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에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스페셜포스2’의 게임성이 인도네시아 유저들의 손맛을 자극하며 상용화 서비스 돌입 이후 일주일이 지난 현재 FPS게임 순위 2위, 전체 게임순위 9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스페셜포스2’ 인도네시아 페이스북에서 ‘좋아요’가 25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각종 블로그나 유저커뮤니티 등에서 확인되는 인도네시아 현지 반응은 ‘그래픽도 좋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유저 커뮤니티에서 자체적인 대회 개설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현지 퍼블리셔인 CJ인터넷 인도네시아가 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현지 퍼블리셔와 함께 PC방을 중심으로 유저들에게 먼저 다가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주 열리는 ‘위클리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인도네시아 유저들이 처음 접하는 고퀄리티 FPS게임으로 신규 유저 유입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성과가 기대된다”며 “향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병행해 초반 흥행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오는 2월 25일 대만에서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