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케라보, 세가, 디펜스게임 '포잇토 히어로' 일본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04.14 08:49
  • 수정 2015.04.14 08: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우타)는 자사와 세가게임즈(대표 사토미 하루키)의 공동 프로젝트인 실시간 액션 타워 디펜스 게임 ‘POITTO HERO(이하 포잇토 히어로)’의 iOS/Android 버전을 일본에서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잇토 히어로’는 3주 동안 10만 명이 넘는 사전 등록자를 모집하며 이미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으로, 실시간으로 최대 4명까지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의 영웅(캐릭터) 조작이 승패의 열쇠가 된다.
 

 

또한, ‘포잇토 히어로’는 한 방향으로만 진행되던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사방에서 공격해오는 적을 대적해야 해 쫄깃한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으며, 기존의 타워 디펜스 게임에는 없는 특별한 기능으로 차별화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 동영상 공유 기능 ‘Lobi REC SDK(일본 최초의 스마트폰 전용 실시간 게임 녹화 SDK)’를 도입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녹화할 수 있고, 영상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도 있어 사용자들간의 교류는 물론 공략 정보 공유 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케라보 마에타 유타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시는 포잇토 히어로를 오늘부터 iOS / Android 마켓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지금은 한국에서 게임을 즐길 수 없으나 하루 빨리 한국 유저분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잇토 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poitto-he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