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게임즈' 미국'카밤'과 전략적 제휴 체결

  • 최은용 기자 silverdd7@khplus.kr
  • 입력 2015.04.29 14:51
  • 수정 2015.04.29 14: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탑전기'로 유명한 중국 모바일 게임 업체 '룽투게임즈'가 세계적인 게임사 'KABAM(카밤)'과 28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룽투게임즈'는 '카밤'의 <Marvel Contest of Champions>을 올해 말 중국에서 퍼블리싱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Marvel Contest of Champions>은 '카밤'의 첫 중국 시장 진출 작품이 될 예정이다.
'룽투게임즈'는 '카밤'을 적극 지원해 현지화에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카밤의 Kevin Chou CEO는 "우리의 중국유저에게 고 퀄리티의 게임을 제공함과 동시에 중국 이용자에게 더 많은 공감을 얻는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며 "룽투게임즈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퍼블리셔 중 하나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해줄 최적의 파트너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룽투게임즈의 양성휘 CEO는"우리는 <Marvel Contest of Champions>가 중국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게임으로 확신한다"며 "카밤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전문적인 개발력과 룽투의 중국 퍼블리싱의 전문 노하우가 손잡아, 양사는 다른 적수가 없는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마블 코믹스의 인터렉티브 사업부의 Peter Phillips대표는"우리는 이번의 제휴 계약을 통해 <Marvel Contest of Champions>가 전세계에서 더욱 큰 성공을 거둠과 동시에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믿으며, 이 게임은 유저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라고 밝혔다.

한편, '룽투게임즈'는 올해 중국시장의 성공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예정이며, 글로벌 진출 및 좋은 IP확보를 하기 위해 '룽투코리아'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룽투게임즈는?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이다. 이미 여러 게임을 통해 성공한 사례가 있고, 그중 <도탑전기>는 2014년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여전히 높은 랭킹과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룽투게임즈는 그외 <QQ구선>역시 유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밤은 2014년 12월 북미,유럽 지역에 <Marvel Contest of Champions>를 퍼블리싱을 시작으로 100개 국가 이상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피쳐드를 획득하였다.누적 다운로드로는 3,300만을 달성하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