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해외 시장 공략 시작
게임빌, ‘별이되어라!’ 해외 시장 공략 시작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5.05.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신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15개월째 국내 시장에서 흥행 중인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글로벌 버전으로 국내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의 세몰이가 시작된 것이라서 관심이 집중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말부터 소프트 론칭을 진행한 14개 국 중 싱가포르, 태국에서는 이미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10위 권에 안착했고, 특히 일본에서는 사전 예약 신청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흥행이 가시화되고 있다.

이 게임은 판타지 모험 RPG로 누구나 쉽게 즐기는 모바일게임을 지향한다. 원터치로 즐기는 간편한 조작법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고유의 ‘환상적인 색감’과 다중 레이어 방식의 ‘깊이 있는 그래픽 연출’,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강점으로 해외 모바일게임 팬들의 겜심도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유저 편의 시스템은 물론 전사, 궁수, 성직자 등 5종의 개성 강한 클래스와 200여 종의 풍부한 캐릭터도 인기 요소로 꼽히며, 실시간으로 4명의 유저가 파티를 맺어 함께 즐기는 ‘보스레이드’, PvP 극한 경쟁 모드인 ‘아레나’ 등 방대한 콘텐츠 역시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양사는 끈끈한 파트너십을 조화시켜 글로벌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다.

특히 전 세계를 타깃으로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는 만큼 이 게임이 ‘세계 무대의 별’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