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新천상비’, 4분기 2차 업데이트 진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5.11.26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新천상비’에서 2015년 4분기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이번 4분기 2차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변신 단계인 상급 신장 퀘스트와 무림귀도 퀘스트, 신규 지역 ‘산서성’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상급 신장 퀘스트는 2014년 12월 팔천귀 업데이트 이후 약 1년만에 진행되는 최상의 변신 콘텐츠로 선행 퀘스트와 본편 퀘스트 중 먼저 선행 퀘스트가 업데이트 된다.

‘거듭 강해지고 있는 무림 고수에게 위협을 느낀 팔천귀가 무림 고수들을 견제하기 위해 팔천귀 내 고수에게 특별한 임무를 지시하면서 시작되는 선행 퀘스트는 무협 특유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복귀 및 신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무림귀도 파트4 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퀘스트 보상으로 주어지는 무기 아이템은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어 이용자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강력한 몬스터로 구성된 新천상비의 신규 지역 ‘산서성’도 공개된다. 상급 신장 선행 퀘스트 및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산서성’ 중 수려한 풍경을 볼 수 있는 면산 지역이 우선 오픈 되며, 이후 지역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이 밖에도 기존 변신 콘텐츠의 변신 단계 축소 및 간소화, 퀘스트 변경 등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천상비 4분기 2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