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예약 어플 ‘모비’, 모바일 기대작 ‘소울링커’ 프리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9 12: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성 게이머들의 냉철한 피드백 통해 출시 전 게임 성공 가능성 높여

350만 다운로드의 자타공인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시뮬레이션 역할 수행 게임) ‘소울링커’의 프리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플레이마루(대표 권순일)의 ‘소울링커’는 모바일 SRPG 최초로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전략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실시간 대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한 비동기 대전도 마련되어 다양한 재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주인공이 과거를 찾아가며 진행되는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도우면서 잔잔한 여운을 준다.

테스터 모집 기간은 오는 6월 14일까지이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해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프리 테스트 참여’ 기능을 통해서 유저들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테스터로 지원할 수 있고, 선별된 게이머들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들의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본인의 피드백을 개발사에 전달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사는 게임의 밸런스, OS, 기기,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 역할뿐 아니라 잔존율, BM, 특정 콘텐츠 검증 등 개발사가 원하는 테스트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