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디안 스토리’, 14일 전격 오픈!

  • 유양희
  • 입력 2004.07.13 09: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성인전용 온라인게임 ‘A3’의 섹시 캐릭터 레디안이 등장하는 ‘레디안 스토리’ 가 오는 14일 전격 공개된다.

이번 ‘레디안 스토리’는 레디안의 파격 누드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비디오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규모 퀘스트와 레디안 전용 플래시 사이트가 공개되는 등 대대적 이벤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 섹시 캐릭터로 자리잡은 레디안은 그간 사진으로만 공개돼왔으나, 이번 ‘레디안 스토리’를 통해 캐릭터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이 좀더 다양한 모습으로 재조명 될 전망이다. 까만 단발머리에 크고 새까만 눈망울을 가진 어린 시절 레디안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보는 것도 이색적이다.

특히 퀘스트의 최종 단계에 이르면 꼬마 레디안이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하는 과정이 담겨있어, 과연 어떤 엔딩 동영상이 연출될 지 유저들 사이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레디안 퀘스트’는 온라인게임 최초로 정통 MMORPG에 비디오게임 요소가 첨가됐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레디안 스토리’는 기존의 단순반복형 퀘스트와 달리 비디오게임과 같이 고난도의 전략이 요구되며 제한된 시간 안에 총 3화, 15개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최대 규모의 스페셜 퀘스트를 공개하는 것. 화려한 오프닝, 엔딩 동영상이 퀘스트 중간 중간에 실시간으로 펼쳐질 계획이다.

최근 논란이 됐던 타락한 사제, 카테리언에게 성추행 당하는 처녀 씬, 레디안 스토리를 모두 성공했을 때 등장하는 전라의 레디안까지 성인 게임으로서 위험 수위에 달할만한 파격적인 영상들과 박진감 넘치는 내용들로 구성돼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디안 스토리’는 고난도 두뇌 퀘스트인 만큼, 개발사 측은 지난 7일 전용 사이트를 따로 마련키도 했다. 권민관 개발실장이 직접 사이트에 등장해 퀘스트 단계별 내용과 수행팁, 리얼타임 동영상의 일부를 맛보기로 제공하며 퀘스트 수행에 대한 길잡이를 제공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레디안 스토리’ 최초 수행자 1명을 찾아 휴가시즌에 맞춰 5백만원 상당의 클럽 메드 4박 5일 4인 여행권을 제공하고, 퀘스트 수행자 선착순 20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2, X박스, MP3 플레이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