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블라썸 vs 콩두 판테라 PO 티켓은 누구 손에?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13 17: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서 플레이오프 진출 마지막 기회를 놓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MBC스포츠플러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5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블라썸과 콩두 판테라의 대결이다. 단 하나 남은 플레이오프 티켓을 차지하기 위해 맞붙는 두 팀은 승리가 절실하다. 개막전 승리 이후 내리 3연패를 당한 블라썸과 콩두 판테라는 승리시 4위, 패배시 5위가 확정된다. 플레이오프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MVP 스페이스와 WGS 로렐스 나인은 두 팀 모두 이미 트라이얼 강등을 확정지은 상황이다. 하지만 아직 단 한 세트도 승리하지 못한 WGS는 자존심 회복을 위해서 승리가 필요하다. 하위권 팀 간의 대결이지만 상위권 팀 못지 않은 팽팽한 승부가 예상된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플레이오프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8강전 4경기가 펼쳐지며, 22일에는 결승 진출자를 가릴 4강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현장 관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플레이오프의 모든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