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인턴 사원 모집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5.14 10: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해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게임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게임 개발, 사업 등과 관련된 전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턴 사원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에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오늘(14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제출한 서류와 직무별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오는 29일부터 면접을 진행한다. 이 후 인턴 사원 적격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9주 동안 각 지원 부문에서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현장 실무를 익히고 게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턴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평가를 통해 선정된 인턴 과정 우수자에겐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인기 라인업을 보유한 게임 기업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