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한, 신규 서버 ‘베나’ 오픈…‘환상 서버’는 통합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5.30 10: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Rohan)이 신규 서버 오픈 및 환상 서버 통합을 진행한다.
 

사진=플레이위드
사진=플레이위드

신규 서버 ‘베나’는 캐릭터 육성을 위해 베나 시작 상품을 별도로 지급한다. 이 안엔 모험가의 무기 패키지, 베나의 반지, 스킬 강화석, 무한대 가방, 조합/옵션석 패키지 등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 상품들 모두 기간 제한 없이 지원된다. 이어 7월 18일까지 캐릭터 경험치 랭킹 쟁탈전 이벤트의 순위에 따라 특별한 소원권 등 여러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로 배나 서버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상품군을 뒀다. 이에 패키지 코인 교환 퀘스트를 통해 유료 패키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구성됐다.

더불어 로한은 마레아 및 라콘 서버를 온 서버 하나로 통합 진행을 하게 된다. 특히 온 서버는 인기 있는 환상 서버로 알려졌다. 환상 서버는 게임 재화로 기존에 구할 수 없었던 환상 아이템을 획득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버다.

로한은 이번 신규 서버 및 환상 서버 통합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임시 휴면를 해지한 유저에겐 획득경험추가, 보스몬스터 알림 등 VIP 골드 등급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면 스페셜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여러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