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유저 초청 행사 개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6.18 10: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Guild ONE)’을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길드 단위의 유저 초청 행사인 이번 ‘길드 원’은 추후 진행될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유저를 위해 마련됐다. 이에 오는 7월 7일(토)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며 향후 추가될 길드 콘텐츠에 대한 소개가 예정됐다. 이를 통해 길드원들의 커뮤니티를 강화 및 길드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 코너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길드에 소속된 유저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해당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약 18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 월드 결선의 특별 이벤트 ‘길드 3:3 아레나 친선전’에 출전할 길드도 뽑게 된다. 이는 각 3인으로 구성된 총 2팀이 겨루게 되며, 승리한 길드는 추후 SWC 2018 월드 결선에서 다른 지역 길드와 오프라인에서 맞붙게 된다.

길드 이벤트 매치에 참여를 희망하는 길드는 별도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소 3인 이상의 길드면 신청 가능하며, 선발된 길드에게는 소정의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