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리자드,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 시즌 운영진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6.26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온라인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대학부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의 개막을 앞두고 각 대학교의 대표팀을 이끌 운영진을 7월 6일(금)까지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번 모집을 통해 운영진으로 선발되는 이들은 모교에서 선수단을 직접 모집하고 선발하는 것은 물론, 구단을 이끄는 구단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국내 최정상 선수들이 참가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견학은 물론 오버워치 리그를 블리자드 사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버워치 대학부 뷰잉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더불어 운영진만을 위한 오버워치 관련 선물도 선사될 예정이다.

운영진에 신청하려면 같은 학교의 학우들로 구성된 최소 6명의 운영진을 꾸린 후, 모집 기간 내에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대학구단 운영진 온라인 지원서(https://goo.gl/forms/lZLvq7DZrCqm7GQA3)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운영진이 선발되는 학교는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의 대표 학교가 되고, 학교 별 대표팀 선발전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은 각 대학교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학교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대결하는 오버워치 대회다. 지난 ‘오버워치 대학경쟁전 2018 Spring’은 총 20개의 대학교가 참여한 가운데 전남과학대 ‘CTU Pathos’가 건국대학교 ‘KONKUK OWC’를 상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막을 내린 바 있다.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