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 취업이 궁금하다면… 5일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 주목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7.05 10: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이하 EA 코리아)가 7월 5일 저녁 위워크 서울역점에서 열리는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가한다.
 

사진=EA 코리아
사진=EA 코리아

이번 리크루팅 카니발은 채용 전문 온라인 플랫폼 ‘원티드’와 공유오피스 브랜드 ‘위워크'가 공동 주최한다. 특히, 기존의 취업 박람회 형식에서 벗어나 방문객들과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파티 분위기의 색다른 기업 채용 행사다. 유익한 채용 정보는 물론 이국적인 축제 분위기를 더하는 음악과 핑거 푸드, 수제 맥주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행사 입장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진행된다.

EA 코리아는 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여,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해 인사 담당자가 직접 회사를 소개하고 예비 취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엔 EA 코리아 등 글로벌 기업 7개사가 참여한다.
 

사진=EA 코리아
사진=EA 코리아

이와 관련해 이상우 EA 코리아 HR디렉터는 “리크루팅 카니발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취업 박람회 분위기에서 벗어나, 기업 인사 담당자와 예비 취업자들이 함께 파티를 즐기며 다양한 채용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EA 코리아에 대해 궁금해 했던 부분을 인사 담당자에게 직접 물어보고 취업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티드와 위워크의 리크루팅 카니발은 반기 1회 진행되고 있으며, 매 회 10개 내외의 기업이 참여한다. 올 여름은 지난 5월 도쿄를 시작으로 8월까지 서울, 싱가포르, 홍콩, 타이페이 총 5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