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20 19:34 (화)
‘점프 포스’에 인기 만화 헌터X헌터 추가
‘점프 포스’에 인기 만화 헌터X헌터 추가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08.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 남코가 E3 2018에서 선보인 액션 게임 ‘점프 포스’에 새롭게 헌터X헌터의 캐릭터들이 참전한다. ‘점프 포스’는 일본의 인기 만화 잡지 점프에 연재된 만화 캐릭터들을 모아 전투를 펼치는 크로스오버 대전 액션게임이다.
 

사진= 점프
사진= 점프

현재 ‘점프 포스’에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진 만화는 드래곤볼을 필두로 원피스, 나루토, 데스노트, 블리치 총 다섯 작품이다. 이번에 헌터X헌터가 추가되면서 총 6개 작품이 실리게 됐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주인공에 더해 각 만화에서 가장 인기를 끈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고전의 반열에 오른 드래곤볼에서는 손오공과 베지터, 프리저가 출전한다. 만화책으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원피스는 몽키 D 루피를 필두로 롤로노아 조로, 보아 핸콕, 아카이누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 외에 나루토의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데스노트의 야가미 라이토, 블리치의 쿠로사키 이치고 등이 등장해 만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금번 헌터X헌터의 경우 주인공인 곤 프릭스와 히소카 모로가 추가될 예정이다. 히소카 모로의 경우 서커스에 등장하는 광대 같은 느낌을 주는 캐릭터로 뛰어난 전투실력을 가진 헌터X헌터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한편, ‘점프 포스’는 일본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의 창간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게임 타이틀로 스팀,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2019년 출시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