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브리타운 for kakao’, 9월 2차 업데이트 눈길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9.18 15: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여성향 소셜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이 신규 생산시설과 조경물 추가가 포함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사진=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종의 생산시설과 1종의 조경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행복의 과자로 불리는 스페인 전통 쿠키 ‘폴보론 전문점’과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역의 대표 디저트인 ‘피그놀라타 전문점’, 전통 태국식 게요리로 유명한 ‘푸팟퐁커리 전문점’이 추가됐다. 더불어 리조트 ‘비치 프론트 풀빌라’와 테마파크 ‘공룡 정원 I’ 외에도 랜드마크 조경물인 ‘강아지 석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24일까지 ‘폴보론 전문점’이나 ‘피그놀라타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유저에게는 동일한 생산건물 1종을 선물하며, 5개 이상 구매 시 ‘루비 1개’를 100% 지급한다.
이외에도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매일 ‘프리미엄 스탬프’를 4개씩 지급하고, 23일부터 26일까지 단 4일간 시드 및 조합원 상품을 구매한 유저에게 40%의 추가 시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