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톤톤용병단’ BIC 이어 인기몰이 가속 … 인기 스트리머 ‘침착맨’과 트위치 생방송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9.19 19: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2018’ 출품작이었던 드럭하이의 ‘톤톤용병단’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이와 관련해 게임의 퍼블리셔인 라인콩코리아는 스트리머 ‘침착맨’과 함께 하는 ‘톤톤용병단’ 트위치 생방송을 9월 20일 저녁 11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라인콩코리아
사진=라인콩코리아

‘톤톤용병단:디에고의 분노’는 200여 종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용병단을 만들고, 전략적인 플레이로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는 모바일 퍼즐 던전 RPG다. 레트로풍의 독특한 그래픽과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수많은 던전, 글로벌 PvP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게임의 특징이다. 
개발사 드럭하이는 이 게임 외에도 지난 2016년 ’톤톤해적단’을 BIC에 출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트리머 ‘침착맨’은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의 스트리밍 닉네임으로, 유머스러움과 편안한 방송으로 트위치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생방송에서도 특유의 개그로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별 컬래버레이션은 개발사 드럭하이 측의 요청에 의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이말년 작가의 웹툰과 침착맨의 방송을 즐겨보는 오랜 팬으로서 꼭 방송을 함께 하고자 삼고초려했다는 후문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