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LoL RUN’ 스폰서로 공식 후원
로지텍, ‘LoL RUN’ 스폰서로 공식 후원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09.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는 9월 29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는 ‘LoL RUN – 2018 월드 챔피언십을 향해(이하 LoL RUN)’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 로지텍
사진= 로지텍

LoL RUN은 라이엇 게임즈가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기념해 개최하는 행사로, 롤드컵에 진출하는 3개의 프로게이머 팀과 일반 참가자들이 함께5km를 달리는 메인 이벤트 외에 각종 부스 및 축하 공연, 스폰서 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로지텍은 LoL RUN의 공식 후원사로서 당일 오전 10시30분 오후 3시까지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G 체험존과 다양한 기념품을 챙길 수 있는 LoL 1:1 이벤트전,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로지텍G 체험존은 G PRO 체험존과 WIRELESS 체험존, 그리고 게이밍 스피커 신제품인 G560으로 구성된다. G PRO 체험존에는 G PRO 제품군(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게이밍 키보드, G PRO 게이밍 헤드셋)이, WIRELESS 체험존에는 로지텍 무선 게이밍 기어 (G903, G613, G533)등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체험존 내에 전시된 G PRO 시리즈 및 로지텍의 인기 게이밍 기어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LCK 결승전과 동일한 룰로 진행되는 ‘LoL 1:1 이벤트전’은 LoL RUN에 참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지며, 별도의 이벤트 경품으로는 G903 게이밍 마우스, 손선풍기, 헤드셋 거치대가 제공된다.
또한 LoL에서 상대 챔피언을 끌어당기는 스킬인 블리츠크랭크 그랩에서 이름을 딴 ‘블리츠크랭크 그랩 이벤트’는 에어볼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헤드셋 거치대, 손선풍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장비를 일반 플레이어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LoL RUN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참가자들을 위해 로지텍G 게이밍 기어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이 체험해보고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